코스메틱 씨놀 마이크로바이옴

마이크로바이옴
Microbiome
미생물 대사공학을 이용한 세계 최초,건강 복원 “프로젝트 마이크로 S 프로그램”
인체에 축척 되는 환경 독소 (감염,약물,음식,술 등)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며 점막이 헐거워져 염증,독소가 침투 하여 혈류를 타고 돌며 각종 질환 유발합니다.
“장”은 신체에서 면역세포 수가 가장 많이 존재하며 장내 미생물과 면역세포가 서로 교류하면서 신체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이란?
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microbe)"과 "생태계(biome)"를 합친 말로 우리 몸에 사는 미생물과 그 유전정보를 일컫습니다.
제2의 게놈(Second Genome)이라 불리는 마이크로 바이옴을 오랜 시간 연구·개발한 중앙 미생물 연구소와 협업하여 세계 최초, 건강 복원 “프로젝트 마이크로 S 프로그램” 을 통한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생물 대사 산물 이란?
미생물이 장내에 서식하여 생성해내는 물질이며 몸에 이로운 영향을 줍니다.

미생물 복원과  면역력과 관계
- 장 속에 있는 미생물은 인간 질병의 90% 관련
- 장은 신체에서 면역세포 수가 가장 많이 존재
- 장내 미생물과 면역세포가 서로 교류하면서 신체의 건강의 지켜줌 
일반 프로바이오틱스와의
차별점
- 순환계 콜레스테롤, 중금속,지방, 숙변 등 체내 독소를 배출하여 우리 몸 복원 환경개선
- 프로바이오틱스 정착 후 증식하면서 생성하는 대사산물을 체외 공정으로 생산하여 직접 공급
- 미생물 대사산물과 유익균 공급으로 우리 몸의 구성인 미생물을 복원하고 면역력 강화